수소 경제 활성화에 열심이다.
현대차그룹 2030년까지 7조 6,000억원 효성그룹 2022년까지 액화수소공장 2021년 정부 예산 5986억원 2022년까지 수소트럭 2,000대, 수소승용차 6만 5,000대
다만, 수소승용차의 성공가능성이 어느 정도인지에 대해 의문이 있다는 점.
차라리 승용차는 전기차로 가고, 발전소, 선박, 트럭, 버스, 항공기는 수소로 가는게 어떨까 하는 의견.
수소 경제 활성화에 열심이다.
현대차그룹 2030년까지 7조 6,000억원 효성그룹 2022년까지 액화수소공장 2021년 정부 예산 5986억원 2022년까지 수소트럭 2,000대, 수소승용차 6만 5,000대
다만, 수소승용차의 성공가능성이 어느 정도인지에 대해 의문이 있다는 점.
차라리 승용차는 전기차로 가고, 발전소, 선박, 트럭, 버스, 항공기는 수소로 가는게 어떨까 하는 의견.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
64 | 전기차 | 현대차 | 수소전치가 넥쏘, '매우 뛰어난 차' 호평 | 숨마 | 2020.07.11 |
63 | 전기차 | 현대차 | 수소 전기 대형 트럭 10대 스위스 수출 | 숨마 | 2020.07.11 |
62 | 전기차 | 현대차 | 2021 전기차 전용 플랫폼 브랜드 '아이오닉' 런칭 | 숨마 | 2020.08.11 |
61 | 전기차 | 현대 전기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충전일지 | 라키 | 2018.02.08 |
60 | 전기차 | 현대 전기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사진 몇장과 여기저기 충전소 | 맘씨 | 2016.07.23 |
59 | 전기차 | 현대 전기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3,800키로 정기점검 리포트 | 라키 | 2017.01.14 |
58 | 전기차 | 현대 순정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2019년 4월자 | 라키 | 2019.04.09 |
57 | 전기차 | 현대 네비게이션 아이오닉 | 네비게이션 시간 표시 오류 | 라키 | 2019.09.05 |
56 | 전기차 | 프리뷰 전자제어 시스템 사용시 주의할 점 | 숨마 | 2022.03.27 |
55 | 전기차 | 테슬라 | 모델 Y | 숨마 | 2020.07.15 |
54 | 전기차 | 테슬라 | 머스크 '자율주행 레벨 5에 매우 근접' | 숨마 | 2020.07.13 |
53 | 전기차 | 충전소 | 강동 수소충전소 개소 | 숨마 | 2020.07.11 |
52 | 전기차 | 충전 커넥터 잠금 동작 1 | Summa | 2022.08.20 |
51 | 전기차 | 최근 자동차 제작 과정 - 로봇화, 모듈화 | 숨마 | 2021.12.04 |
50 | 전기차 | 차량 에어컨 냄새 안나게 사용하기 | 숨마 | 2022.03.27 |
49 | 전기차 | 차량 셀프 등록하기 | Summa | 2022.08.26 |
48 | 전기차 | 제네시스가 설명하는 eGV70 장점들 | 숨마 | 2022.03.23 |
47 | 전기차 | 전기차에 화재 발생시 | 숨마 | 2022.03.27 |
46 | 전기차 | 전기차가 절대로 건널 수 없는 수심과 하면 절대 안되는 행동 | 숨마 | 2022.03.27 |
45 | 전기차 | 전기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 주행중 소음 발생장치 교체 | 라키 | 2019.07.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