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정보자료게시판

장비/디자인/구조

밀레 식기세척기 AS 서비스 후기

by 숨마 posted Aug 10,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식기세척기에 구연산 등을 사용했다는 이유로 보증 기간 내임에도 무상 점검 거부

  1. 2020년 8월

AS 전화번호는 02-1577-1597.

확실히 외국 기업이라 그런지, AS 거부도 확실하다. 심지어 AS 전화번호 찾기도 힘들 정도 ㅎㅎ

현재 상황. 구연산 등을 사용했다는 이유로 무상 점검을 거부당했다.

현재 거품발생 -> 누수 이후 동작은 정상적으로 하고 있는 중.

누수가 발생했기에 닦아내거나, 녹 발생 방지 등 조치가 필요한지 확인하기 위해

무상점검을 요청했는데, 위와 같은 이유로 거부당함.

메뉴얼을 보아도, 보증 거부 사유에는 해당되지 않는 것으로 보여 현재 소비자원에 진정 절차 진행 중.

진행 과정은 업데이트 예정.

2. 소보원 진정 후 연락

사건이 많이 밀렸는지 이것저것 내라고 해서 제출한 후 8개월만에 소보원에서 또 연락이 왔다.

다시 사실관계 확인 후, 주장 내용과 사진을 보내라고 해서 보냈다.

'보증계약상 무상점검 거부 사유가 아닌 것으로 무상점검을 거부했다'라는 것이 진정 취지라는 것을 다시 정리.

 

3. 밀레에서 전화와서

무상 점검 해주겠다고.

8개월 걸렸음 ㅎㅎ

 

 

 

 


위로